본문 바로가기

할인-이벤트 소식

[자투리경제 금융투자 이벤트 정보] ‘1 minute’ 로 개설한 계좌 주식 거래 수수료 업계 최저 0.01%

-NH투자증권,  신규 고객은 주식 수수료 1년 무료-상품권 2만원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

 

[자투리경제=윤영선 SNS에디터]  NH투자증권(대표이사 김원규)은 비대면 계좌 개설 앱인 ‘1 minute’ 에서 개설한 계좌의 주식 거래 수수료를 업계 최저인 0.01%로 인하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증권 계좌 개설 업무를 은행에 위탁해왔으나 비대면 실명 확인이 허용되면서 고객이 직접 모바일로 증권 계좌를 개설할 수 있게 된 만큼 줄어든 비용을 고객에게 혜택으로 돌려주고자 주식 거래 수수료를 인하하기로 한 것이다.

NH투자증권의 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고객 및 휴면 고객은 부담 없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주식 거래 수수료 1년 무료(단, 유관기관제비용 제외) 및 신세계상품권 2만원 증정, 타사에서 주식 이관 시 최고 5만원의 상품권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바일로 계좌 개설을 희망하는 고객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1 minute’으로 검색해 ‘NH투자증권 1 minute’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앱 설치후에는 핸드폰 SMS 인증, 신분증 촬영, 최종 본인 확인을 위한 이체 입금 과정을 거치면 간단하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특히 본인 확인을 위한 이체입금 과정에서 NH투자증권의 계좌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고객 휴대폰번호를 입력해도 입금이 가능하도록 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모바일에서 증권 계좌를 개설한 후에는 지점방문 없이 홈페이지에서 해외주식 투자전용 펀드 및 연금저축 계좌도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