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비자 정보

[자투리경제] KEB하나은행, 공무원 최종합격자-기업 입사합격자-전문자격증 취득자에 신용대출 지원


[자투리경제=김미주 SNS에디터]

 

KEB하나은행은 공무원 최종합격자 및 기업 입사합격자, 전문자격증 취득자에게 신용대출을 지원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사회 초년생의 기본 생활 안정과 기반 마련을 위해 공무원 합격자, 일반기업 신입사원, 은행 지정기업 최종합격자, 전문직 합격자(의사, 변호사, 기술사, 도선사, 변리사 등)에게 입사예정 회사에 따라 최대 1억원까지 손님에 맞는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

 

합격일로부터 1년 이내의 공무원 합격자인 경우 신분증과 합격사실증명서를 지참하고 가까운 KEB하나은행 지점에서 '행복투게더(Together)프리미엄주거래우대론' 대출 상품을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기관의 유선확인 후 본인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다.

 

일반기업 신입사원은 '직장인 주거래 우대론', 전문직 합격자(의사, 변호사, 기술사, 도선사, 변리사 등)는 '닥터클럽대출' 또는 '하나프로페셔널론' 등의 상품으로 최대 1억원까지 자금 지원을 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에 신용대출이 없는 고객은 거래실적에 따라 3%대 초반의 저렴한 특판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고, 별도 조건 충족시 하나금융그룹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하나머니를 최대 5만머니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담당자는 "KEB하나은행은 성실하고 SMART한 예비신입사원 손님을 응원하고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해 사회진출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자투리경제(http://www.jatu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