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이벤트 소식

[자투리경제] "바캉스에 딱! 추천와인 40종 할인전"

 

[자투리경제=김미주 SNS에디터]


-가족·친구·연인·파티와 함께 하면 좋은 와인 10%↓
-와인세트와 캠핑용 와인잔 등 푸짐한 선물 제공

 
올여름 휴가 키워드는 '함께'다. 국토교통부 발표 자료에 따르면 여름휴가를 가족·친지와 함께 가겠다는 비율은 88.9%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1인 가구가 늘고 나홀로 문화를 즐기는 사람들이 보편화되고 있지만 바캉스는 혼자 보다는 여럿이 어울려야 재미도 있고 의미도 있기 때문이다.

 

 

▶ 데일리와인에서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소중한 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추천 와인을 선정해 가격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만원 미만 카테고리킬러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내달 15일까지 피서지에서 가족·친구·연인 및 파티에 잘 어울리는 추천와인 40종을 선정해 10% 할인 판매하는 ‘F4 와인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F4는 가족(Family)·친구(Friend)·연인(Fiance)·파티(Festival)의 각 영문 앞글자를 딴 것이다.

 

또 행사기간 동안 F4 와인을 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캠핑용 와인잔(2pcs)을 무료 증정한다. 캠핑용 와인잔은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플라스틱으로 제작돼 산과 바다 등 야외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F4 와인 구매 시 와인세트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결제 후 받은 응모권을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며, 8월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3명)를 발표한다.

 

한편 내달 16일까지 삼계탕·장어 등 복날 즐겨먹는 음식에 잘 어울리는 와인 할인전도 벌인다. 행사기간 동안 이름에 '복'자가 들어 있거나 복날 당일 해적룰렛 게임에 당첨되면 와인(르아미 드라이레드) 1병 무료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희성 데일리와인 대표는 "바캉스는 가족이나 친구와 멋진 추억을 남기기 좋은 기회"라면서 "휴가철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와인을 즐기면서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자투리경제(http://www.jatu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