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자리-취업-창업

[자투리경제 JOB아라 일자리] 광동제약·라인플레이(주)· jtbc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자투리경제=박영석 SNS에디터] 광동제약, 라인플레이(주), jtbc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에서 디자인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3일 HR인재파견 및 채용대행, 취업컨설팅 전문 ㈜MJ플렉스에서 운영하는 디자인전문취업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에 따르면 광동제약에서 디자인센터 인턴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패키지디자인, 광고디자인, 그래픽-편집디자인, 브랜드디자인, 선행디자인, Visual Identity 분야다. 6개월 간 인턴으로 근무하며 향후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개별 포트폴리오를 필수적으로 등록해야하며, 세계 디자인어워드 식음료부분 수상자를 우대한다. 서류-인적성 검사-면접의 과정을 통해 선발하며 3월 25일(토)부터 4월 8일(토)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라인플레이(주)에서는 개발자/3D디자이너 정규직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JAVA 개발(모바일), 라인플레이 클라이언트 개발, 모바일 MMORPG 클라이언트 개발, 3D 배경디자이너 파트다.

3년 이상의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며 서류-실무자면접-임원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홈페이지 접수를 통해 채용을 진행하며, 오는 4월 19일(수)까지 진행한다(채용 시 마감). 라인플레이(주)는 2011년에 설립된 자본금 5억원, 사원 수 250명 규모의 대기업 계열사이자 자회사다.
 
Jtbc에서는 보도국 프리랜서 그래픽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2D모션그래픽 및 CG제작 업무를 담당하며, 대학교 2.3학년 어도비 계열 사용가능해야 한다. 특히, 방송 관련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급여는 월 300만~400만원(경력별 차등)이며 프리랜서 형태로 고용된다.

서류전형-1차 면접을 실시하여 선발하며 입사일시는 면접 시 협의한다. 지원자 자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하여 지원하며 서류접수는 채용 시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