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2막-투라이프

[자투리경제]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친구와 함께’ 100세시대 인생대학에서 준비하세요

 

 

NH투자증권(대표이사 김원규, www.nhqv.com)은 ‘친구와 함께하는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 1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은퇴설계 분야의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와 NH투자증권이 공동으로 개발한 은퇴 이후 행복한 인생 후반전에 대한 준비 프로그램이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서울대학교 한경혜 주임교수를 비롯하여, ‘아프니까 청춘이다’, ‘트렌드코리아 2017’의 저자 김난도 교수 등 명망 있는 서울대 교수들과 ‘세로토닌 문화 운동’을 펼치고 있는 이시형 박사 등 대한민국 최고 멘토들의 강의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대한민국 1호 인구학 박사인 조영태 교수로부터 인구학으로 본 한국 미래에 대한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다. 또한 서울대 캠퍼스 투어등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원하는 수강생들은 일대일 세무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제 11기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10월 16일(월)에 개강해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6주간 진행된다. 신청 대상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으로 ‘친구와 함께’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제 11기 ‘100세시대 인생대학’에 참가를 희망할 경우에는 담당 관리직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100세시대 인생대학’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www.nhq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투리경제=윤영선 SNS에디터]


출처 : 자투리경제 (http://www.jatu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