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자리-취업-창업

[자투리경제 JOB아라 일자리]JTBC 미디어텍, CBS, 에이스토리 등

 

JTBC 미디어텍, CBS, 에이스토리, 송영철공작소, MJ플렉스-MJ피플 등에서 인재 채용에 나선다.

 

25일 방송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 따르면 JTBC 미디어텍에서 송출 담당자를 채용한다. 다채널 송출 관리 및 인제스트 업무, 송출 운행 업무 및 네트워크 전송시스템 관리 업무를 담당한다. 정보통신 / 방송기술 관련학과 전공자. 정보통신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교대근무 가능자, 관련직무 경력 3년 이하의 자격을 갖춘 인재를 원한다. 접수기간은 10월 29일(일) 18시까지이며 중앙미디어네트워크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CBS>에서는 프로듀서(라디오, TV), 기자, 카메라기자, 교계기자, 아나운서, 방송기술 등 신입,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원서 접수기간은 10월 16일(월) ~ 10월 27일(금) 18시까지며 CBS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11월 8일(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각 분야별 입사전형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미디어잡 채용공고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토리>에서는 드라마제작 신입/ 경력 제작프로듀서를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운전 능숙자를 우대한다. 정규직으로 고용되며 인턴 2개월을 거쳐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한다. 미디어잡에서 지원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10월 19일(목) ~ 10월 31일(화)까지다.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제출해야하며 합격 후 증빙서류와 이력서 기재 사실이 다를 경우 불합격 처리한다.

 

<송영철공작소>에서는 PD, AD, 모션, 편집, 카메라, 포토그래퍼 경력, 신입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접수기간은 10월 16일(월)부터 10월 30일(월)까지이며 미디어잡 채용공고 페이지에서 입사지원 가능하다. 계약직(1년) 후 정규직 전환, 프리랜서 등 다양한 형태로 채용 중이며 영어능통자, 중국어 가능자, 공모전 입상자, 관련 경력자를 우대한다.

 

 

<MJ플렉스-MJ피플>에서 2018년 사세 확장 및 신규사업 분야 진출, 일자리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신입-경력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접수는 MJ그룹 인사담당 이메일(yhjung@mjplex.co.kr)로 지원가능하며,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잡코리아 등 취업포털 사이트를 통해서도 10월 31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자투리경제=윤영선 SNS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