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투리경제] 세븐스프링스, 돼지띠 고객은 9900원, 이름에 ㄷ·ㅈ이 모두 들어가면 20% 할인

 

 

- 14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새해니까 할인돼지’ 실시

 

삼양그룹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14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새해니까 할인돼지!’ 프로모션을 전 매장에서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돼지띠 고객은 세븐스프링스를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 할인은 3인 이상 방문할 경우 돼지띠 고객 1인에 한해 제공되며 양력 출생 연도를 기준으로 한다.

또 돼지를 상징하는 자음인 ‘ㄷ’과 ‘ㅈ’이 이름에 모두 들어간 고객은 이용 금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음의 순서에 상관없이 성을 포함한 이름에 ㄷ과 ㅈ이 모두 들어있으면 된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기해년 새해와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을 드리고자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새해와 설의 즐거움을 세븐스프링스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스프링스는 지난해 연말부터 ‘고메 데스티네이션, 유럽(Gourmet Destination, Europe)’을 주제로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요리로 구성된 겨울철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세븐스프링스 매장은 목동 41타워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잠실 롯데월드점, 창원점, 원주 AK플라자점, 광화문점, 잠원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