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이벤트 소식

삼성 스마트에어컨 홍보대사 김연아 팬 사인회 개최


[자투리경제] 삼성전자가 15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일산본점에서 삼성 스마트에어컨 공식 홍보대사 김연아와 함께 하는 팬 사인회인 ‘에어 3.0 팬 페스타’를 열고 김연아를 사랑하는 100명의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삼성전자는 이번 팬 사인회 현장에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공기 청정 기능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했고, 다양한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황사와 미세먼지를 잡는 ‘에어 3.0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에어 3.0 프로젝트’는 삼성 스마트에어컨과 공기청정기에 장착된 디스플레이로 실내 공기의 온도와 습도 뿐만아니라 청정도까지 눈으로 확인하고 관리하여 소비자들이 미세먼지와 황사 등에 적극 대응 할 수 있도록 마련된 마케팅 활동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1월 초절전 강력 냉방과 한층 강화된 공기 청정 기능을 갖춘 15년형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를 출시했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은 온도·습도·청정도를 눈으로 확인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일년 내내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청정기능 작동 시에는 실외기가 작동하지 않아 전기료 부담도 덜어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김연아와 함께하는 팬 사인회인 ‘에어 3.0 팬 페스타’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한 요즘 청정기능을 강화한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으로 많은 고객들이 집안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하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