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투리경제 이벤트 정보] ‘플레이윙즈’ 이용자에게 인천국제공항 이씨엠디 외식매장 30% 할인권 제공
[자투리경제=박영석 SNS에디터]
- 인천국제공항 ‘명가의 뜰’, ‘플레이보6’, ‘메이하오’ 3곳에서 할인권 사용 가능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대표이사 권혁희)는 오는 10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맞춤형 특가항공권 예매 애플리케이션 ‘플레이윙즈(Play Wings)’ 이용자 전원에게 인천국제공항 이씨엠디 외식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30% 할인권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플레이윙즈는 특가 항공권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다. 2016년 9월 말 기준 누적 사용자가 100만 여 명으로 특가 모바일 항공권 서비스 중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인천공항에서 만나는 맛있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윙즈에 가입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이씨엠디가 운영하는 인천국제공항 외식매장 ‘명가의 뜰’, ‘플레이보6’, ‘메이하오’ 등 총 3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 제공한다. 할인권은 ‘플레이윙즈’ 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식사 후 결제할 때 제시하면 된다.
‘명가의 뜰’은 우리나라 각 지역 대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한식 전문점으로 ‘명가한우 안동식 명탕’과 ‘고등어 구이와 해물풍년 순두부 한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플레이보6(Flavour6)’는 부대찌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와 부산지역 대표 돈까스 전문점 ’본까스델리‘, 철판 비빔밥 전문점 ‘무쇠화반’ 등 전국 유명 맛집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이다.
‘메이하오(美好, Meihao)’는 캐주얼 중식 브랜드로 ‘얼큰문어짬뽕’, ‘찹쌀탕수육’ 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인천공항 내 유일한 중식당이다.
이씨엠디 컨세션사업본부 구병조 본부장은 “인천국제공항 내 외식 매장을 비롯해 스카이허브라운지, 인터넷 카페 등 다양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이씨엠디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가 인천국제공항 이용자들의 즐거운 여행 경험 중 하나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