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투리경제]지역 아동센터 환경 개선을 위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 한국타이어 동그라미 봉사단-드림위드, 아동 청소년의 꿈 지원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의 한국타이어 동그라미 봉사단과 2016 드림위드(Dream With) 봉사단 ‘예술로 공감하다’팀이 지난 8일 경기도 시흥 충인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지역 아동센터 환경 개선을 위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2016 드림위드 봉사단 '예술로 공감하다' 팀>
2016 드림위드 봉사 프로젝트는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Mobility)’를 반영한 대표적인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한국타이어와 희망TV SBS가 함께 지역사회 봉사팀의 지역아동센터 아동,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실행하는 것을 지원한다.
한국타이어 동그라미 봉사단은 2016 드림위드 봉사단 ‘예술로 공감하다’ 팀과 함께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충인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예술작품 제작, 액션페인팅, 꿈 로고 만들기, 도자기 만들기 등을 진행하고 환경개선을 위한 벽화 그리기로 2016 드림위드 봉사 활동을 마무리했다. 2016 드림위드 봉사단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꿈 지원을 위한 아름다운 활동은 희망TV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동그라미 봉사단>
한편 드림위드 프로젝트는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에서 아동 및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활동을 수행해오고 있다. 아울러 지역사회 봉사자들이 직접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기획하고 실행, 운영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자투리경제=송진오 SNS에디터]
출처 : 자투리경제 (http://www.jatu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