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이벤트 소식

피자마루, ‘만원의 행복’ 이벤트 실시


[자투리경제] 피자마루가 신학기를 맞아 단돈 만원으로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일 피자마루에 따르면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3월 22일까지 전국 피자마루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스테이크 불갈비 피자(L)와 양념포테이토, 콜라까지 세트메뉴를 만원 한 장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피자마루 대표 인기메뉴인 스테이크 불갈피 피자는 풍부한 스테이크 토핑과 부드러운 소스가 가미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새학기를 맞아 피자 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쏟아내고 있는 중에 유독 피자마루의 할인 이벤트가 눈의 띄는 이유는, 이미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명한 피자마루에서 피자 한판 가격에 사이드 메뉴와 음료수까지 포함한 세트 메뉴를 구성했기 때문이다. 


피자마루는 할인 이벤트를 널리 알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SNS 시식 인증’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데, 블로그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만원의 행복’ 메뉴 먹방 사진을 올리면 총 100명에게 피자마루 상품권을 증정한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만원 한 장으로 즐길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로 피자세트 메뉴를 즐기고 추억을 남기는 인증샷 한 장이면 추가로 시식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가 된다”면서 “새봄 신학기를 맞아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부담 없이 피자파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