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자기계발

[자투리경제 교육 정보] ‘나에게 꼭! 맞는 입시전략설명회’


 


[자투리경제=김미주 SNS에디터]

 

- NH투자증권, 고객 및 자녀 400여명 대상,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서 8월13일 진행
- ‘입시설명회’와 ‘특강’을 통해 입시제도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기회 제공
- NH투자증권 전 영업점 및 홈페이지를 통해 7월13~19일 사전 신청

 

NH투자증권(사장 김원규, www.nhqv.com)은  오는 8월13일(토)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에서 <QV 프로젝트-에듀> ‘나에게 꼭! 맞는 입시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청기간은 7월 13일부터 19일까지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하는 VIP고객 자녀 대상 프로그램은 <QV 프로젝트-에듀>라는 이름으로 새단장해 고객 자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입시설명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인 <QV 프로젝트>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 프로그램인 ‘컬처’와 교육, 강연 프로그램인 ‘에듀’로 구성돼 있다.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의 고객 자녀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두 개의 섹션으로 진행된다. 입시 명가 메가스터디의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고1, 2가 알아야 할 대입 성공 전략’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공부의 신’으로 불리는 대한민국 공부 레전드 강성태 대표가 ‘진짜 공부법’에 대해 소개한다.

 

13일부터 19일까지 NH투자증권 로얄등급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약 400명을 선정하고 7월 22일에 개별 연락을 통해 결과를 발표한다.

 

강진호 NH투자증권 WM영업지원부장은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고객분들께 자녀 입시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 자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확대해 고객님들께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