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속 볼거리-먹거리

[자투리경제 이벤트 정보] ‘플레이윙즈’ 이용자에게 인천국제공항 이씨엠디 외식매장 30% 할인권 제공

 

 

[자투리경제=박영석 SNS에디터]

 

- 인천국제공항 명가의 뜰’, ‘플레이보6’, ‘메이하오’ 3곳에서 할인권 사용 가능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대표이사 권혁희)는 오는 101일부터 1231일까지 맞춤형 특가항공권 예매 애플리케이션 플레이윙즈(Play Wings)’ 이용자 전원에게 인천국제공항 이씨엠디 외식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30% 할인권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플레이윙즈는 특가 항공권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다. 20169월 말 기준 누적 사용자가 100만 여 명으로 특가 모바일 항공권 서비스 중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인천공항에서 만나는 맛있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윙즈에 가입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이씨엠디가 운영하는 인천국제공항 외식매장 명가의 뜰’, ‘플레이보6’, ‘메이하오등 총 3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 제공한다. 할인권은 플레이윙즈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식사 후 결제할 때 제시하면 된다.

 

명가의 뜰은 우리나라 각 지역 대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한식 전문점으로 명가한우 안동식 명탕고등어 구이와 해물풍년 순두부 한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플레이보6(Flavour6)’는 부대찌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와 부산지역 대표 돈까스 전문점 본까스델리‘, 철판 비빔밥 전문점 무쇠화반등 전국 유명 맛집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이다.

 

메이하오(美好, Meihao)’는 캐주얼 중식 브랜드로 얼큰문어짬뽕’, ‘찹쌀탕수육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인천공항 내 유일한 중식당이다.

 

이씨엠디 컨세션사업본부 구병조 본부장은 인천국제공항 내 외식 매장을 비롯해 스카이허브라운지, 인터넷 카페 등 다양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이씨엠디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든든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가 인천국제공항 이용자들의 즐거운 여행 경험 중 하나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