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2막-투라이프

[자투리경제 JOB아라 일자리] 건설워커·테크넷21 ‘건설자재 영업노하우 특별강연회'

 

‘건설자재 영업노하우 특별 강연회'가 오는 16~17일 이틀간 서울 토즈마이스 역삼센터에서 열린다.

 

테크넷21(대표 양규영)이 주관하고 건설워커(대표 유종현)가 후원하는 이번 특강은 16일부터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24개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협력업체 등록 방법의 노하우 △구매자가 인정하는 방문 목적 △거래처 상담시 시간 극대화 방법 △퇴출대상의 협력업체들은 어디인가 △협상력 증대를 위한 준비 방법 등 실무 중심의 다양한 주제가 마련돼 있다. 

 

 

▲ 양규영 테크넷21 대표가 ‘건설자재 영업노하우’에 대해 실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건설워커

 

이번 특강은 기존의 단순 이론적인 영업방법 강의와 달리 철저하게 구매자 입장과 전문가의 시각으로 실전 영업 노하우를 전수하며, 수강 이후 즉시 필드에서 적용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테크넷21 홈페이지(www.winwin365.com) 또는 전화(02-999-3781)를 통해 가능하다.

 

강사로 나서는 양규영 테크넷21 대표는 1986년부터 지금까지 총 30년간 건설자재 분야 업무에 종사해온 베테랑 전문가이며 건자회(건설회사 자재직 협의회) 창립자이기도 하다. 양 대표는 벽산과 SK건설에서 자재영업, 자재구매, 외주업체관리, 해외구매 등 주요 업무를 두루 거쳤다. 

 

후원사인 건설워커는 1997년 6월 국내 최초로 건설구인구직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지금까지 20년째 '건설취업' 한우물을 파며 건설회사와 건설구직자들을 이어주는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 건설워커는 또 국토교통부 건설워크넷, 대한건설협회, 해외건설협회, 한국산업인력공단, 종합취업포털, 건설언론매체 등에 건설채용정보를 공급하고 있다.

 


[자투리경제=박영석 SNS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