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2막-투라이프

[자투리경제] 노후준비는 어렵다? 친구와 함께 100세시대 아카데미에서 풀어보세요

 

- NH투자증권, 2017년 3월 ‘100세시대 아카데미’15일(수)·16일(목) 개최
- ‘2017년 글로벌 투자전략’과 ‘미술품에 투자하는 방법’을 주제로 진행
- 15일(수)에는 NH금융PLUS 광화문금융센터(광화문역 6번 출구)에서 오후 4~6시까지, 16일(목)에는 NH금융PLUS 삼성동금융센터(삼성역 5번 출구)에서 오후 5~7시까지 진행될 예정

 

[자투리경제=박영석 SNS에디터] NH투자증권(대표이사 김원규. www.nhqv.com)은 ‘2017년 글로벌 투자전략’과 ‘미술품에 투자하는 방법’을 주제로 공개형 노후설계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3월 15일(수)과 16일(목)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저금리시대에는 수익률을 높이려면 투자대상을 국내상품에만 한정하지 말고 글로벌차원으로 분산 투자하여 포트폴리오로 운용해야 한다.

 

 

‘2017년 글로벌 투자전략’에서는 어느 나라, 어느 상품에 투자하는 것이 유망한지 전문가부터 직접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미술품에 투자하는 방법’이라는 강의에서는 우리나라 미술품 시장의 현황과 근현대미술 주요 아티스트를 소개하고, 미술품에 투자할 때 체크해야 할 중요 포인트에 대해 알아본다.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선착순 50명까지 NH투자증권 영업점에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친구와 함께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이윤학 100세시대연구소 소장은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건강, 취미활동 등 다양한 강좌를 제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인생 후반전 설계에 도움이 되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여 노후설계의 길잡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www.nhq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자투리경제 (http://www.jatu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