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속 볼거리-먹거리

“100인분 주문하면 100인분 싸드립니다”

 

 


[자투리경제=이현경 기자]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가 고객들이 알뜰하게 가족외식이나 모임, 직장회식을 치를 수 있도록 7월 31일까지 주문한 양만큼 나갈 때 무료로 포장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계점은 소고기류(술래∙강강∙왕양념갈비,한우스폐셜,한우모둠구이)를 시키면 한우양념불고기를, 돼지고기류(한돈∙돼지양념)를 시키면 돼지양념구이를 주문 양만큼 나갈 때 포장해 준다.

시흥점은 소고기류(술래∙강강양념,한우갈비살)를 시키면 한우양념불고기를, 돼지고기류(한돈∙돼지양념,생고기한판)를 시키면 돼지양념구이를 포장해준다.

신림점도 소고기류(술래∙강강양념,왕양념∙본갈비,한우스폐셜,한우모둠구이)를 시키면 한우양념불고기를 포장 증정한다.

청담점은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술래정식∙민속양념정식을 2인분 시키면 1인분을 추가 제공하며, 저녁 9시부터 12시까지는 본갈비∙술래양념∙일품양념∙민속양념 구이메뉴 2+1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경품이벤트에 신청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전세계 40여 개국 1만여 회 공연으로 500만 명 이상 관객을 열광시킨 넌버벌 뮤지컬 ‘점프’ 공연티켓(1인2매)과 여름휴가와 방학을 앞두고 미뤄뒀던 독서를 하려는 이들을 위해 ‘해외쇼핑 TOP LIST 710’과 ‘왜 그때 그렇게 말했을까?’ 등 길벗 추천도서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