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이벤트 소식

'가장 소름 끼쳤던 순간'이 언제 였나요?

[자투리경제=박영석 기자] 효성이 기업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8월 1일부터 14일간 '납량특집: 내게 가장 소름 끼쳤던 순간' 사연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8월을 맞아 오싹했던 순간을 함께 공유함으로써 더위를 날려버리고자 마련됐다.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은 효성이 운영 중인 기업 블로그(blog.hyosung.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myfriendhyosung)을 방문해 첫 사랑이 결혼했을 때 소름이 끼치도록 슬펐던 일, 보고서 작성 중 갑자기 컴퓨터가 다운돼 공든 탑이 무너졌던 일 등의 사연을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우수작을 선정해 공포영화와 함께 여름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영화관람권을 주고, 참가한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쿠폰도 제공한다. 또 향후 재미있는 사연을 모아 블로그나 페이스북 컨텐츠로 별도 발행함으로써 많은 네티즌이 함께 더위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B2B 기업으로서는 드물게 기업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활용해 모바일 소통을 강화해 온 효성은 마포 본사, 안양, 구미, 울산, 창원 등 국내 사업장 인근 맛집을 소개하는 ‘맛집 지도’를 발행해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를 글로벌시장으로 확대해 터키 스판덱스 공장 인근 맛집지도도 발행했다.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 올해 7월을 기점으로 블로그 누적 방문객이 340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