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속 볼거리-먹거리

[자투리 볼거리 정보] 신화,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 ‘HERO’ 열어

 


<신화 18주년 기념 콘서트 'HERO' 포스터>

[자투리경제=백유진 SNS에디터] 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가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 ‘HERO’를 개최하고 오는 2월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신화의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 ‘2016 SHINHWA 18TH ANNIVERSARY CONCERT ‘HERO’’는 3월 26부터 27일까지 이틀 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인터파크를 통해 2월 16일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11기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하고 18일에는 국내외 모든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일반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공연은 팬들의 안전을 위해 전 좌석 지정제로 전환해 보다 편안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신화는 수년 간 매년 3월 자신들의 데뷔 일자에 맞춰 단독 콘서트를 진행해왔다. 지난 해 3월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와 8월 앵콜 콘서트 모두 팬클럽 선예매는 물론 일반예매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신화컴퍼니 측은 “매년 신화의 콘서트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해드릴 수 있도록 올해도 최고의 무대를 선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