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자리-취업-창업

[자투리경제 일자리 정보] 에이치엔에스, 엠플러스기획 등 채용 실시

[자투리경제=윤영선 SNS에디터] 디자이너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은 3월 새봄을 맞아 ‘㈜올리브스톤’, ‘엠플러스기획’, ‘㈜현대특수나염’, ‘에이치엔에스’ 등에서 상반기 공채를 본격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에이치엔에스’에서는 웹디자이너 경력직을 채용한다.   채용 해당 직무는 신규 여성 의류-잡화 인터넷 쇼핑몰 웹디자인, MD, CS 및 배송 등이다.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전형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이뤄지며  이력서, 사진,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온라인을 통해서만 지원 가능하다.

‘엠플러스기획’에서는 그래픽-CG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2D, 3D가 가능한 디자이너여야 하며, 패키지/POP/매대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자를 우대한다. 특히 주류(와인, 맥주, 소주, 위스키, 주류샵 등)에 관련된 업무에 관심 있는 자를 선호한다. 전형은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으로 이루어지며, 온라인을 통해서만 지원 가능하다.
 
 ‘㈜올리브스톤’에서는 UI/GUI 디자이너를 채용중이다. UI 기획 및 GUI 디자인 업무를 맡게 된다. 해당 채용 건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관련업계 근무 1년 이상 경력이 필요하다. 전형은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으로 이뤄지며 자기소개서 및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지원은 온라인 또는 이메일을 통해 할 수 있다.
 
‘㈜현대특수나염’은 DTP 텍스타일 디자이너 및 칼라매칭 기술자를 모집한다. DTP는 매년 크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분야로 주 업무는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칼라를 정확하게 구현해내는 일이다. ㈜현대특수나염은 향후 자체 디자인 개발과 판매에까지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자인과 배합, 배색감각이 우수한 자를 선호하며, 섬유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포토샵, 일러스트 숙련자를 우대한다. 전형은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으로 이뤄지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및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지원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