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속 볼거리-먹거리

[자투리경제] 김영희 작가의 '닥종이 조형전'-행복한 아이들의 춤과 노래를...

 

 [자투리경제 최미경 SNS에디터]

 


“행복한 아이들의 춤과 노래를”..... 이란 타이틀로 전시가 시작되었습니다.
 
닥종이 작품이 무려 60점이나 전시되어 있습니다. 

독일에서 활동하시는 김영희 선생님은 아이들에 대한 생각이 많이 남다르시구나 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머니와 아이들은 땔 수 없는 관계이죠. 이러한 관계를 어찌보면 아이들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잘 표현된 작품입니다. 

대부분 작가님들 작품만 전시하시고 잘 나오지 않으시는데 김영희 작가님은 매일 계시는 듯 합니다.  아이들과 손잡고 나들이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강추^^  

 

1. 전시장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안정감이 있어 작품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2. 바다의노래 : 아이가 큰 물고리를 잡고 즐거워 하는 마음이 마구마구 느껴지네요.

 

 

3. 아름다운 세상 : 아이들에 눈에는 어떻게 비춰질지 무지 무지 궁금했어요.

 

 

4. 꽃노래 : 동심에 세계로 돌아가서 정말로 입에 꽃을 물고 노래를 하면 꽃노래가 흘러나올까? 즐거운 상상을 해봅니다.

 

 

● 저처럼 이런저런 상상을 하면서 작품을 감상해 보아요. 정말 동심에 세계로 돌아간 간 것 같습니다.

 

* 전시 기간 : 2016년 8월 23일(화)~ 9월 25일(일)
* 전시 제목 : 행복한 아이들의 춤과 노래를...
* 전시 작품 : 김영희선생의 감성적인 닥종이 조형작품 60점전시 (신작)
* 장     소 : 조선일보미술관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1길,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6번출구)
* 관 람 료  : 성인 6000원, 유치원및 초중고교생 4000원   (*20인이상 단체 1000원 할인)
* 관람 시간 : 오전 10시~오후 7시 (입장마감 6시 20분)  매주 월요일 휴무
* 주     최 : 조선일보사


https://2lifezin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