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자리-취업-창업

미래 촬영 감독들을 위한 멘토링 특강


[자투리경제=이현경 기자] ㈜MJ플렉스에서 운영하는 매스컴 취업포털 미디어잡이 오는 25일 매스컴 업계 구직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4번째 멘토링 특강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MJ플렉스 본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미래 촬영 감독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 KBS 촬영감독이자 현재는 미디어락 대표이사인 김정욱 촬영 감독이 강단에 선다. 그는 참가자들에게 촬영감독이 되기 위한 과정을 알려주고, 방송 시스템 및 외주 프로덕션의 현주소를 진단하며,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그는 KBS 인간극장, 풍경이 있는 여행, 도전 지구탐험대, 제3지대 등을 촬영한 업계에서 인정받는 감독이다.


어느덧 4회를 맞는 MJ플렉스에서 운영하는 미디어잡의 멘토링 취업특강은 구직자에게 매스컴업계 채용동향 및 취업전략을 제시해, 취업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으로부터 해방시켜주는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 특강에서는 여성 잡지 코스모폴리탄의 김현주 편집장과 국내 유일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잡지 더트래블러의 김준현 디자인 디렉터가 강사로 참여해 위기의 출판업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새로운 전망과 기회를 다뤄 취업 준비생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MJ플렉스 정용희 이사는 “영상시대를 살아가는 오늘날의 취업준비생들에게 매우 유익하고 뜻깊은 특강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강 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미디어잡 사이트(http://www.mediajob.co.kr)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