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틈새 투자-재테크

[자투리경제] ISA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자투리경제=김미주 SNS에디터] 현대증권(사장 윤경은)이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공식 출시를 앞두고 이사(ISA)를 컨셉으로 한 온라인 홍보를 본격 전개하고 있다.

현대증권은 지난 11일부터 ‘olla, 힐링머니 캠페인’ 홈페이지 (http://www.ollabuja.co.kr)를 통해 ISA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영상을 선보였다. 이 영상은 관리하기 힘든 자산을 현대증권 ISA로 이사(ISA)해 다양한 금융상품을 한꺼번에 운용하며 세제 혜택까지 누리자는 컨셉으로 ISA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현대증권은 또 웹툰, 퀴즈 등 ISA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는 한편 모바일(스마트폰)에서 카톡, 밴드, SNS 등에 쉽게 공유할 수 있는 share 기능을 제공해 ISA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채널도 확보했다.

조정현 스마트전략부장은 “생소한 금융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해 고객과 적극 소통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융투자업계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유치를 위해 금융투자협회를 중심으로 다양한 광고, 마케팅 전략을 마련중에 있으며 금융투자협회는 지난 13일부터 이사(ISA)를 컨셉으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업계 공동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출처 : 자투리경제(http://www.jatu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