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속 볼거리-먹거리

[자투리 볼거리 정보] 빅뱅,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최 ‘예매 전쟁 예고’

 

 
<빅뱅 서울 앙코르 콘서트 포스터>

[자투리경제=백유진 SNS에디터] 빅뱅이 오는 3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앙코르 콘서트(‘BIGBANG WORLD TOUR ‘MADE’ FINAL IN SEOUL’)를 개최하고 내달 2일부터 3일간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지난 27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빅뱅 다섯 멤버가 열창하는 포스터와 함께 2월 2일부터 2월 4일 오후 8시마다 옥션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고 발표했다.

빅뱅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3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해 4월 시작한 빅뱅의 두 번째 월드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무대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빅뱅만의 독창적이고 화려한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보인 빅뱅 월드투어는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는 물론 북미, 오세아니아 등 전세계 팬들을 만족시키며 빅뱅의 글로벌한 위상을 입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조명, 프로덕션 디자이너인 로이 베넷(Roy Bennett), 비욘세의 비디오그래퍼로 활약중인 에드 버크(Ed Burke) 등 세계 유명 스태프들이 합류해 높은 퀄리티의 무대를 완성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