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투리경제 할인·이벤트 정보] 여행박사, 겨울여행 상품 ‘최대 4만원 할인’ 이벤트

-여박페이·페이코 등 결제 이벤트 최대 4만원 할인

 

여행박사가 겨울여행 상품을 최대 4만원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11월 여행박사가 야심차게 내놓은 여박페이는 여행박사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휴대폰과 본인 개설 통장을 안전하게 연동한 은행 계좌 기반의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여행박사의 여행상품 구매 시 여박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4만원까지 할인된다. 할인 이벤트는 2017년 2월 28일까지이다.

 

 

또 내년  1월 15일까지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릭 한 번이면 할인 쿠폰이 와르르. 1000원부터 1만원까지 다양한 할인쿠폰이 준비돼 꽝만 피한다면 매일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여행박사 회원이라면 매일 한 번씩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쿠폰은 참여 후 즉시 발행된다.(단, 자유/패키지 해외 여행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

 

12월에도 페이코 할인 이벤트는 계속된다.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코를 이용해 KB국민카드 또는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이 할인된다. 여행박사의 해외-국내 여행상품, 호텔, 패스, 현지투어 상품(항공, 렌터카 등 단품 상품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00명 선착순 할인된다. 또한 페이코로 생애 첫 결제 시 1만원 이상만 결제하면 3500원이 할인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12월 말까지이다.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해외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5% (최대 10만원)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험생 본인에 한해 1회 적용된다. 현역, 반수생, 재수생, 장수생 모두 상관없이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 수험표 소지하고 있다면 누구나 할인받을 수 있다. 2017년 2월 28일까지 예약한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품 예약 시 담당자에게 팩스 또는 문자로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자투리경제=윤영선 SNS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