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이벤트 소식

[자투리경제 증권이벤트 정보] 대신證, 거래고객에게 'BMW'를 경품으로 쏜다

-대신證, ‘대신증권 3.0 명동에서 시작됩니다’ 이벤트 개최
-추첨을 통해 BMW 320D, 순금 황소상 등 총 1억원 규모의 경품 제공

 

 

대신증권이 32년만의 명동 복귀를 기념해 총 1억원 규모의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16일, 입금, 주식매매, 펀드매수 등 금융거래를 한 번만 해도 BMW 320D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대신증권 3.0 명동에서 시작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2년만에 명동으로 복귀하는 것을 기념함과 동시에 정유년을 맞아 고객들이 보여주신 관심에 크게 보답하고자 준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대신증권은 32년만의 명동복귀를 기념해 숫자 ‘32’와 연관되는 경품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대신증권의 신규-기존 고객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입금, 주식매매, 펀드매수 등 대신증권에서 진행되는 모든 금융거래를 단 한 번이라도 진행하면 자동으로 참가된다.

 

금융거래를 한 차례라도 진행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MW 320D(1명), 순금(10돈) 황소상(10명), 현금 32만원(26명) 등을 제공한다. 또 대신증권 페이스북(www.facebook.com/daishinface)를 방문해 이벤트를 공유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렌치불독 스피커, TV용 사운드 바, 대신증권 다이어리 패키지 등을 제공하며, 대신파이낸스센터 관련 퀴즈를 풀면 총 1,00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 크레온 홈페이지(www.creontrade.com)와 고객감동센터(1588-44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명재 O&T본부장(상무)은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 성장에 기여해주신 고객 여러분들에게 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라며 “명동에서 본격적인 대신증권 3.0 시대를 열며, 고객들에게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자투리경제=윤영선 SNS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