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자리-취업-창업

[자투리경제 JOB아라 일자리] 미디어-디자인 업계 채용 소식

 

 

HR인재파견 및 채용대행, 취업컨설팅 전문 ㈜MJ플렉스에서 운영하는 매스컴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은 MBC, SBS플러스, NS홈쇼핑, CJ E&M, YG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미디어 기업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http://www.designerjob.co.kr)에서는 데상트코리아(주), ㈜공영홈쇼핑, 티켓몬스터, ㈜라인플러스, ㈜드래곤플라이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MBC>는 섹션TV 연예통신 FD를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자료조사, 진행을 담당할 조연출이며 접수는 이메일 접수 및 미디어잡 홈페이지 지원을 통해 가능하다, 접수마감은 2월 2일(목)이다. 방송현장 및 자료조사에 대한 관심이 많고 관련 직무 경험자, 인근거주자를 우대한다.

 

<SBS PLUS>에서는 SBS CNBC 취재기자와 재무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취재기자는 취재 및 기사작성을 담당하며 자격요건은 방송, 신문 취재경력 5년 이상자이다. 또 실무 면접 시 카메라 TEST가 진행될 수 있다. 재무담당자는 재무 전반과 경영관리를 담당하며 재무 경력 3~5년인 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2월 5일(일) 24시까지이며 SBS 소정양식 이력서를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지원 가능하다.

 

<NS홈쇼핑>에서는 송출담당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직무는 생방송 및 재방송 송출, 주조정실 장비 점검과 모니터링, APC운영, 서버 및 스토리지 관리다. 주조정실, 송출실 플랫폼 구축 경험자, 영상 및 APC 운영가능자, 교대근무 가능자, 방송기술 관련학과 전공자, CATV, 위성방송, IPTV 송출 운영 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1차면접>CEO면접>최종합격의 절차를 통해 합격한 지원자가 채용된다. 서류접수는 1월 30일(월) 23:59에 마감되며 N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CJE&M>에서 O’live 채널 ‘오늘 뭐먹지’ 촬영진행 및 편집을 진행할 프리랜서 PD를 모집한다. 학력 초대졸 이상, 7년~8년의 경력을 가진 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편집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및 스튜디오 편집 가능한 자를 우대하기 참고 바란다. 오는 2월 6일(월) 접수 마감하며 채용공고에 등록된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단기인턴(계약직) 3개월(최대 6개월까지 연장가능)근무할 WITNESS THE CHANGE 컨텐츠기획팀 인턴을 모집한다. 보고서 영문번역, 소속배우 촬영현장 보조, 촬영컨셉 및 기획 아이디어 제공, 시각자료 조사, 운영업무 보조 등의 업무를 진행한다. 대졸자 혹은 졸업예정자(휴학생)도 지원 가능하며 번역이 가능한 영어능통자, MAC 유저, 디자인툴 사용자, 엔터테인먼트 산업 및 컨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고 조직과 화합이 가능한 자를 선호한다. YG엔터테인먼트 리크루트 페이지에서 입사지원 가능하며, 포트폴리오가 있다면 첨부하면 좋다. 31일(화) 자정까지 지원할 수 있다.

 

이밖에도 CJ파워캐스트(1/29까지), JTBC미디어텍(2/1까지), 송영철공작소(2/15까지)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데상트코리아(주)>에서 데상트주니어 스포츠의류디자이너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이상의 5년이상 대리급을 채용한다. 스포츠 또는 아웃도어 브랜드, 스포츠 주니어 분야 경력 필수이며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근무한다. 지원은 1월 31일까지 데상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공영홈쇼핑>은 아임쇼핑 메인 배너제작 웹디자이너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홈쇼핑 메인, 카테고리 매장 배너 제작, PC/모바일 기획전, 이벤트 디자인 등의 업무를 진행한다. 자격요건은 포토샵, 일러스트 그래픽툴 중급이상이며, 기본 HTML코딩소스를 다룰 수 있어야 한다.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이며 디자인 전공자와 쇼핑몰 경험자를 우대한다. 1월 31일(화) 오전 11시 마감하며 서류결과는 당일 오후에 발표한다. MJ플렉스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온라인 입사지원 가능하며 공영홈쇼핑 자체 양식으로만 지원 가능하다. 

 

<티켓몬스터>에서는 경력 5년이상 UI 디자이너를 채용 중이다. 담당업무는 티몬서비스(app/web)GUI 개편 업무 진행, 신규서비스 GUI 디자인, 기존 티몬 서비스 유지보수 진행이다. HCI 전공자 및 포털서비스 UI 디자인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티몬 자사 입사지원서로 지원해야 하며, 1월 25일(수)부터 2월 10일(금)까지 티몬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라인플러스>에서 경력 1년 이상 LINE FRIENDS 게임 캐릭터모션 2D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캐주얼 게임 캐릭터 애니메이션(unity 기반), 시퀀스, 파츠를 이용한 캐릭터 애니메이션 작업을 수행한다. 중급이상의 2D 본 애니메이션(spine 우대) 제작 유경험자. 드로잉 가능자(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2D 애니메이션에 대한 경험 다수 보유, 게임출시, 포털서비스 및 에이전시 경력 보유자를 우대한다. 1차는 서류, 포트폴리오 심사를 진행하며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별도 주제를 제시하여 사전 과제전형을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포트폴리오 제출 시 디자인툴 활용 능력 및 프로젝트 참여도 필수 기재해야 한다. 2월 1일(수)까지 라인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