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투리경제] 돈되는 할인·이벤트 정보 모음(2017.11.21)

 


◆ BC카드, 이달의 도서 구매 시 최대 40% 할인
 
BC카드는 올해 안에 '독서엔BC 이달의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의 도서는 각 분야별 다양한 도서로 구성되며 BC카드와 예스24가 공동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책 목록은 BC 카드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C카드는 다음달 31일까지 이달의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고객당 월 2회,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BC카드는 도서관련 전문 팟캐스트 방송 '예스책방 책읽아웃'도 제작한다. 유명작가가 격주로 진행하며 △이달의 도서 소개 △작가 인터뷰 등 관련 내용을 담고 있다. 방송녹화는 BC카드와 예스24에서 공동제작한 '오픈스튜디오'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진행된다.

 

 

 

 

◆DB손해보험, 사명변경 기념 골드바·여행상품권 등 추첨 증정 이벤트

 

DB손해보험은 사명변경 후 새 출발을 기념해 경품 제공 이벤트 'DB손해보험 출범기념 빅(Big) 행운 페스티벌'을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페스티벌은 총 네 개 이벤트로 구성된다. 방송 광고(CF) 영상을 보고 'DB손해보험'을 찾아 사진 찍는 '콕 찍어라! DB손해보험 Big이벤트', 주어진 시간 내에 틀린 이름을 찾으면 즉석당첨 선물을 주는 '도전하라! 즉석당첨 게임 이벤트',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에게 사명변경 소식을 공유하면 DB손해보험 캐릭터 '프로미'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알려라! 카톡 이모티콘 이벤트', 그리고 DB손해보험과 함께한 순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SNS)에 업로드하는 '응원하라! 해시태그 추첨 이벤트' 등이다.

 

메인 이벤트인 DB손해보험 Big이벤트 당첨자에겐 1000만원 상당의 순금 골드바(1명), 500만원 상당의 순금 골드바(2명),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3명), 다이슨 청소기(5명), 캐논 카메라(10명)가 증정된다.

 

이밖에 총 3만3000명 이벤트 참여 고객에 외식 상품권, 영화 예매권,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PC·모바일 DB손보 이벤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라면세점, 최대 60% 할인 겨울세일
 
신라면세점은 주요 인기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하는 '레드세일'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발리, 코치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비롯한 패션, 시계 등이 할인 판매된다.
세일과 함께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서울점에서는 5000명에게 손수건과 할인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과 100만원 선불카드 등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의 레드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자투리경제=박영석 SNS에디터]